정읍의 대표 명품 씨없는 수박 첫 출하

작성자
gomone
작성일
2019-05-30 06:46
조회
253

출하 직전의 씨없는 수박

일반수박에 비해 당도가 휠씬 높고 맛이 일품인 씨없는 수박을 5월 29일부터 정읍고모네장터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리셨죠?

씨없는 수박은 30년 수박 재배경력의 베테랑 이동춘 농업인이 생산하였습니다.

씨가 없어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도 당도가 높고 사각사각한 과육은 한번 드신 분이라면 결코 잊을 수가 없어 날이 더워지면 많은 분들이 수박이 나오길 고대하고 있습니다.

씨없는 수박이 일반 수박보다 당도가 높은 이유는 일반 수박은 씨가 영양분을 섭취하지만 씨없는 수박은 영양분이 과육에 축적되기 때문입니다.

당도가 높고 맛이 좋은 만큼 재배하기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죠. 오랜 재배경험과 함께 온갖 정성을 쏟아야 맛있는 수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힘들게 키운 씨없는 수박의 달콤함과 시원함을 느끼시고 가족의 건강을 챙기세요

정읍의 명품 농산물 씨없는 수박을 새벽에 수확하여 당일에만 판매하는 고모네장터 로컬푸드에서 만나 보세요, 사각사각한 과육의 싱싱함과 달콤한 맛에 바로 빠져듭니다.

수박은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 A, C가 많이 함유되어 있고 특히 항암 성분인 라이코핀이 풍부하고 시트룰린이라는 특수 아미노산이 들어 있어 체내 요소 합성을 돕기 때문에 이뇨효과가 크며, 무더운 계절에 갈증을 풀어주고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한 해열, 해독작용에도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들어 초여름의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가족과 함께 씨없는 수박을 드시면서 건강을 챙기시고 곧 시작되는 무더운 여름에 대비하세요

농장의 신선함과 마트수준의 편리성을 갖춘 고모네장터

소비자와 농업인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로컬푸드!